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형수술로 신체 개선

카테고리 없음

by 스타은행왕뱅킹 2020. 6. 16. 02:14

본문


성형수술로 신체 개선



성형수술이 당신에게 두려운 대상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성형수술을 받고 싶은지 아닌지를 잘 알고 있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무엇이 최선인지 결정할 수 있도록 이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외과의사에게 그의 의료과실 보험에 대해 물어보고, 보험이 무엇을 보상하는지, 그리고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봐라.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그러한 보상은 당신이 필요한 보상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보험 없이 외과의사에게 가까이 가지 마라; 이것은 빨간 깃발이고 보험회사들이 이 외과의사가 너무 많은 실수를 저질렀기 때문에 보험에 가입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수술에 앞서 외과의사가 개정 정책을 가지고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외과의사들은 수술 중에 많은 실수를 해서 비용이 많이 드는 교정 수술을 초래했다.


일부 외과의들은 무료로 그들 자신의 절차를 고칠 것이다.




절차와 관련된 위험 요소와 이를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외과의사가 진실인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반드시 자신의 배경조사를 하라.


위험에 대해 아는 것은 수술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수술 절차에는 위험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모든 가능성에 대해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사전에 위험을 논의하라.


성형수술을 생각하면 위험이 있다는 것을 잊기 쉽다.




해외에서 하는 성형수술은 비용이 덜 들 수도 있지만, 집에서 가까운 성형외과를 찾는 데는 많은 장점이 있다.


원래와 다른 외과의사에게 가야 할 때 교정 수술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다.




성형수술에 대한 의사의 의견을 존중하라.


만약 외과의사가 특정한 수술을 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낀다면, 그 이면에는 아마도 매우 강한 의학적 이유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결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다른 의사를 찾아 제2의 의견을 구하라.


이러한 단계들은 당신이 겪는 절차가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을 더 쉽게 해줄 수 있다.




성형외과 의사 이전 환자의 전후 사진을 보라고 요청하십시오.


외과의사가 시술을 받아야 했던 환자의 사진을 보여줄 의향이 있는지 알아낸다면 외과의사가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줄 것이다.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외과의사에게 가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지금 감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다면,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성형수술을 받으러 가지 마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시간대에 일정을 잡으면 회복이 더 어려워지고 현재 겪고 있는 스트레스도 더 심해질 것이다.


또한, 회복이 더디면 정서적 행복이 더 나빠질 수 있다.




이제, 성형수술과 관련된 여러분의 결정에 대해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과 이야기 해봅시다.


당신은 이제 그 주제에 대해 어느 정도 지식을 가지고 있고 그들에게 당신이 위험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이해시킬 수 있다.


더 멋져 보이고 싶고 외모도 바꾸고 싶다고 결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현대 의학의 발전을 고려하면 이것은 대단할 수 있다.